드디어 찍었다! 캣초딩 ┖ Les chat

진짜 어려웠다..캣초딩은 사진찍기가 어려움ㅠㅠ
카메라를 향해 달려들기가 일쑤라;;
오늘의 공은 모두 소심이에게 돌린다.
고마워! 우리집 최고 미묘>_<)!








이 외에 두개의 동영상이 있음.
둘 다 쉬려고 누운 소심이를 루이가 덮쳤는데 다행이도소심이가 놀아줘(?)서ㅋㅋㅋㅋ

이렇게 기운이 빠진 루이가 멍때릴때 재빨리 찍었다.






오늘 낮에 확인해 보니 아랫니가 착실히 나고 있는데
벌어지거나 틈이 생기지 않고 가운데부터 예쁘게 생겨서 아주 기뻤다.
잘먹고 잘자고 잘싸고(!) 성취감이 느껴진다!
어휴 못난이 찡찡이가 귀여워 죽겠네!

덧글

  • 민짱 2022/03/02 13:24 # 답글

    루이가 거묘가 될 조짐이 보이네요.
    얼굴만 보면 쪼꼬미 같은데 사진으로 비교해보면 조만간에 소심이보다 커지겠어요!
  • marmalade 2022/03/04 17:25 #

    음…그것은 카메라 각도의 문제에요.
    아직은 쪼꼼쪼꼬미 루이니까요ㅎㅎㅎ
    골격이나 머리 크기로 봐선 까망이랑 비슷할것 같아요.
    이래뵈도 양이와 소심이는 머리가 큽니다(.. )
댓글 입력 영역